// Static 부분 글자의 색을 입히는 부분.
// static의 모양을 받아와서 다시 그리는 형태로 처리한다.
// 다른형태로 색을 표현하는 것들이 많지만 이 것이 간단한 색표현에서는 더 낳을듯하다.
CRect sRect;
COLORREF sColor;
// IDC_STATIC_DB 에 배경을 입힌다.
// 상태에 따라서 색을 지정한다.
if ( m_iDBConnetStat == TRUE)
{
sColor = RGB(10,180, 10);
}
else
{
sColor = RGB(250, 10, 10);
}
// 기존 아이템을 받는다.
CStatic *pSvNameTxt = ((CStatic*)GetDlgItem( IDC_STATIC_DB ));
// 기존 아이템의 위치를 받는다.
pSvNameTxt->GetClientRect( sRect );
CClientDC cdcDBSTATE( GetDlgItem( IDC_STATIC_DB ));
// 색을 입힌다.
cdcDBSTATE.SetBkColor(sColor);
// 색을 입힌다.
cdcDBSTATE.FillSolidRect( sRect , sColor );
// 다시 그린다.
cdcDBSTATE.DrawText( theApp.m_pCfg->sDBCFG.cDbAddr , &sRect , DT_CENTER );
주의할 점: 최초 초기작업에서 이 부분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한다. 따라서, 정상적으로 화면을 구동한 후 처리하여 기존 아이템 위에 덧씌우기 하길 바란다.